해몽

도망치는꿈 도망가는꿈 해몽 풀이

에비츄우_ 2017. 11. 14. 15:35
반응형

꿈이라는 것은 꿈 내용 그대로 이루어 지는 것은 아니고, 반드시 해몽을 필요로 하는데요. 오늘은 도망치거나 혹은 도망가는 꿈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꿈이라는 것은 상황별로 혹은 기분별로 달라진다고 하네요.

도망치는꿈, 추적하는꿈(길을 달리는 꿈)

실제 현실의 패배를 암시하며 지나간 실패로 심적으로 고통받고 있다는 의미한다고 해요. 예외로 무엇인가를 쫓고 있다면 길몽으로서 생각하고 있는 것이 이루어지는 꿈이라고 해요.

시체로부터 도망가는 꿈

재산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나 놓치게 되는 꿈이라고 해요. 

마음의 불안을 안고 도망가는 꿈

현재 마음이 불안하여 일이 잘 진행이 되지 않기 때문에 조심해야 할듯 하네요. 

 

알수없는 사람으로부터 도망가는 꿈

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끝내 성공하지 못할수도 있다고 해요. 

상대방의 목을 칼로 쳤는데 죽지 않고 따라와서 도망다니는꿈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완성단계를 보지 못하고 엄청난 고통을 받을 징조라고 하네요.

어떤 이에게 일을 저지르고 무서워서 도망다니는꿈

매사 불안과 좌절을 겪게 되며 무슨일이든 풀리지 않게 될 징조를 가지고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악어를 만나 도망가는 꿈

근로소득자는 직장을 잃을 수 있고 사업소득자는 사업이 망할 수가 있는 흉몽이라고 해요.

천재지변을 피해 도망가는 꿈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수가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 하겠네요.  

시체를 보고 도망가는 꿈

내가 가지고 있던 재물이나 금전적인 부분에 대해서 손해를 볼 수 있는 꿈이라고 해요. 

붕대를 칭칭 감은 시체를 보고 도망가는꿈

교통사고 같은 생명에 위협을 느낄만한 사고를 당하게 될 징조로 생사를 넘나 들만한 일을 격게 될 꿈이라고 해요.

모르는 이와 싸우다가 도망치는 꿈

잠깐의 실수로 오래동안 시달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니 주의해야 하겟네요.

불난 곳에서 불을 진압하지 않고 도망가는 꿈

흉몽입니다. 어려운 일이 생기고 쉽게 해결하지 않을수가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 하겠네요.

무서운 동물을 피해 도망가는 꿈

가지고 있던 권력을 상실하고 장수하지 못할 흉몽이라고 해요.

경찰관을 만나서 도망가는 꿈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고사를 지내야 할 수도 있겠네요.  

하늘을 날아 도망가는 꿈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를 생각보다 수월하게 넘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해요.

무서운 마음을 가지고 도망가는 꿈

내가 마음 먹은 일이 만족할만한 성과나 결과를 내지 못한다고 해요.

죄책감을 가지고 도망가는꿈

이제 막 사업을 시작했으나 사업에 대한 열정이 부족하거나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게 될 징조라고 해요. 수습할 길이 없으며 심리적 갈등만 하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도망다니는꿈 붙잡힐까 봐 무서워 하는 꿈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성취를 하지 못하게 될 꿈으로 결혼, 취직, 시험 등이 실패하게 되고 불안과 고통의 삶을 살게 될 징조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뱀에게서 도망가는 꿈

금전적 손해가 있을 수 있고 구설수에 오를 수가 있는 꿈이라고 해요.  

기린이 도망치는 꿈

하고자 하는 일이 잘 되지 않고 실패할 수가 있으니 주의해야 하겠네요.

새가 도망치는 꿈

실직 상태로 오랜 연인과 이별할 수가 있는 꿈이라고 해요.

사자와 호랑이를 피해 도망다니는꿈

임신을 했다면 유산을 할 징조로 일반인이라면 권리를 상실하고 사업이 패망하게 될 의미를 뜻한다고 해요.

호랑이가 무서워서 도망을 치려 해도 도망갈 수 없으며 덜덜 떨게 되는 꿈

벅찬 일을 맡게 될 수 있으며 세도자, 권력자에게 심적으로 고통을 받게 될 징조라고 하네요.

책임지지 않기 위해 도망다니는 꿈

하는 일마다 실패를 하게 됩니다. 

불이 나서 도망치는꿈

불길한 일들이 생기고 가정에 화근이 생기며 심적 고통을 받게 될 꿈이라고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