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몽

별보는꿈 별꿈 해몽 총정리 모음

에비츄우_ 2017. 12. 20. 16:46
반응형

별이라는 것은 정말 환상적이라는 단어와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몇일전에 꽃청춘을 보는데 호주의 피너클스의 모습이 나왔었는데 정말 아름다움 그 자체였던것 같아요.

그런데 이런 별을 보는꿈을 꾸게 되면 정말 기분이 좋을것 같네요. 그렇다면 이런 별보는 꿈은 어떤 뜻을 가지고 있을까요?

별 보는 꿈

별 보는 꿈은 상황에 따라서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어 진다고 하는데 꿈속에 반짝이는 아름다운 별을 봤다면 자신이 하는 일이 성공하는 것을 뜻한다고 해요. 만약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업이 번창할것이며 직장인이라면 승진할 길몽으로 해석이 된다고 하네요.

또한 반짝이는 별이 줄줄이 서 있는 별을 보았다면 평소에 바라는것들을 이룰 수 있는 대길운 들어오는 꿈이지만 별이 반짝이지 않고 흐릿한 별이 였다면 하는 일이 실패하거나 본인, 주변사람들에게 우환이 발생할 수 있는 흉몽으로 풀이된다고 해요.

 

많은별을 보는 꿈

꿈속에 반짝이는 많은 별을 본다면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는 길몽으로 해석이 된다고 해요.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업이 번창하며 하는일이 잘 풀리게 된다고 하네요.

하늘에서 별이 떨어지는꿈

하늘에서 별이 떨어지면 정말 아름다울것 같지만 꿈은 흉몽으로 풀이 된다고 해요. 직장을 잃게 될 수 있으며 곤경에 빠지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아픈 사람인 경우 죽음이 임박해 오고 있다는 징조로 풀이 된다고 합니다.

별이 하늘에서 가로질러 움직이는 꿈

자신의 신상에 변화가 생길 징조로 직장을 옮기거나 이사를 하게 되거나 또는 미혼자는 새로운 연인을 만나고, 기혼자의 경우에는 바람을 피우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별을 손으로 받거나 먹는꿈

떨어지는 별을 손으로 받거나 입으로 삼키는 꿈은 길몽으로 하는일이 크게 성장하고 횡재수가 있어서 재물이나 행운이 들어오게 되는 꿈입니다. 여자인 경우 옥동자를 낳을 꿈으로 풀이된다고 하네요.

밝은 별을 삼키거나 별을 손으로 잡는 꿈

생각지도 못한 횡재수가 생겨서 엄청난 재물운이 생길 징조로 자신이 하는 사업이 크게 성공하거나 직장에서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별이 움직이는꿈

별이 이동을 하는 꿈은 신상에 변화가 생기는 것을 뜻한다고 하는데요. 장인이라면 회사를 옮기거나 지위의 이동이 있으며 이사를 할 수 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별동별꿈

별동별 꿈은 골치아픈 일이 생기거나 병을 얻어 병치례를 할 우려가 있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재물운, 명예가  하락하게 되며 사업이 풀리지 않아서 난관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달과 별이 함께 빛나는꿈

달과 별이 함께 반짝반짝 빛나는 꿈은 길몽으로 자기 자신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길몽에 속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별을 달고 있는 사람을 만나는꿈

별을 달고 있는 사람을 만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 사업이나 하는 일이 풀리게는 되는 꿈으로 해석이 된다고 해요.

별이 한개만 빛나고 있는꿈

밤하늘에 별이 한 개만 빛나고 있는 꿈은 자기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수 있는 길몽이며 사회적으로 이름을 날리고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별빛에 꽃이 만발하는꿈

미혼인 경우에는 혼담이 이루어지거나 자신의 이상형인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기혼자인 경우에는 바람을 피우게 될 징조로 풀이 됩니다.

별빛에 자신의 비춰지는꿈

자신의 모습이 별빛에 비춰지는 꿈은 계약이 취소되거나 혼담이 깨지고 하는 일에 누군가에 의해 방해를 받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상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