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몽

생리하는 꿈 생리꿈 하혈하는꿈 해몽 풀이

에비츄우_ 2017. 9. 14. 16:56
반응형

잠을 자면서 가끔 생리를 하는 꿈을 꾸게 되는데 그래서 오늘은 생리를 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다.
상황별 다양한 해몽을 준비 했으니 오늘은 생리를 하는 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볼까 해요.

1. 생리하는꿈

피는 우리 몸을 구성하는 물질로 생명력을 나타내며 선명하고 붉은 피는 좋은의미를 가지는데 대부분 재물이나 진리, 건강등을 의미하여 꿈에서 생리를 한다면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길몽이라고 하네요.

2. 많은 양의 생리를 하는 꿈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되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3. 첫생리를 하는 꿈

반가운 소식을 전해듣게 된다고 해요.

 

 

4. 여자가 생리하는 꿈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현재 임신 중인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황임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5. 남자가 생리하는 꿈

건강이 나빠지게 되거나, 인간관계 또는 경제사정이 나빠지게 될 수가 있다고 하네요.

6. 생리피 꿈

많은 양의 생리혈을 흘리는 것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의미로 다만 검은색 피는 반대의 의미를 가지며 질병이나 사고로 인해 건강을 헤칠 수가 있다고 하네요.

7. 생리 나오는꿈

자고 있는데 생리가 나와 이불을 적시는 것은 배우자에게 다른 이성이 생기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징조입니다. 부부관계가 나빠질 암시라고 하니 주의하셔야 할듯 해요.

8. 생리 묻는꿈

생리양이 많아서 주변까지 피가 묻는꿈은 기쁜일이 생겨 주변 사람들, 가족들과 함께 기뻐할 암시를 뜻한다고 해요. 또는 많은 사람들에게 축복 받는 경사가 생길 수가 있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9. 생리대꿈

생리대를 얻거나 주는 것은 추진하고 있는 일이 힘들때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해결 될 징조입니다. 또는 자신이 다른사람에게 도움을 주어 그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암시입니다.

 

 

10. 생리혈 보는꿈

생리혈이 옷에 묻을 것을 본다면 직급이나 직위에 변화가 생길 징조로 많은 양의 피가 묻을 수록 높은 자리에 오르는 승진의 의미가 있습니다.

11. 피흘리는꿈

어딘가 다쳐서 피를 흘리는 것은 손실이나 질병이 생길 징조이며 월경과 같이 자연적인 피흘림은 재물이 생기는 이익을 의미하여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12. 생리처럼 다리 사이에 피가 흐르는 여자를 보는 꿈

자신의 주변인들 중 누군가에게 좋지 않을 일이 벌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13. 생리통꿈

배가 아픈기만 하고 생리 피가 보이지 않는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겨 근심 걱정거리가 많아질 흉몽이라고 해요. 이로인해 성과없이 일이 끝날 수가 있다고 해요.

14. 피소변보는꿈

소변을 보는데 생리로 인해 피가 나온다면 운수가 크게 좋아질 징조입니다. 생각지 못한 행운이 찾아와 크게 기뻐할 수 있으며 생각지 못한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15. 속옷에 피묻는꿈

속옷은 음밀한 곳으로 속옷에 피가 묻는다면 비밀이 생길 징조입니다. 누군가에게 비밀을 지키기 위해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가 있다고 하네요.

 

 

16. 몸에 묻은 생리혈을 씻어 낸 꿈

귀한 인연을 만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17. 생리가 옷에 묻을까 걱정하는 꿈

시험 또는 취직에 간신히 합격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18. 생리통으로 인해 배가 아픈 꿈

좋지 않은 일로 인하여 골머리를 썩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함으로 매사에 신중해야 할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