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몽

지갑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에비츄우_ 2018. 6. 19. 09:30
반응형

지갑은 카드와 현금을 집어 넣는 것이기
때문에 매우 소중한 물건인데요.
그래서 지갑은 신체와 가장 가깝게
보관을 하는 것이 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지갑을 잃어버리게 되면
정말 아찔하게 되는데 오늘은
지갑 잃어버리는 꿈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꿉속에서 지갑은?

보통 지갑은 꿈으로 보면 몇가지로 한정되는데
지갑안에 돈 또는 카드를 넣거나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이 대부분이라고 해요.

지갑에 돈이 있다면 '재물' '이득'에 관련되어
있으므로 뜻밖의 이익이 발생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도와주는 것이라고 해요.

 

또한 본인이 하고자 하는 문제를 원만하게
해결된다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반면에 돈이 있지 않고 잃어버리는 쪽이라면 
'재물손실'이므로 본인이 근래에 문제가
닥쳐오거나 손해가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그렇기때문에 이런 꿈을 꾸면 사전에 잘
대처를 하는 것이 필요할듯 하네요.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지갑을 잃어버린다는 행동은 '문제' '마찰'등
본인에게 직접적으로 나타내는 일로
발생할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하네요.

지갑은 '재물'과 많은 연관이 매우 많은데
그렇기때문에 잃어버리면 흉몽으로 보고
돈이 많으면 길몽으로 보게 된다고 하네요.

 

지갑은 대체적으로 사용성이 많은 물건으로
이런 지갑을 잃어버리게 되면 마음이 싱숭
생숭하게 만들죠.

그렇기때문에 지갑 잃어버리는 꿈 해몽으로
'갈등'으로 해석되기도 하고, 돈이나 신용카드가
없어지니 '재물 손실'로 보는 측면도 있다고 하네요.

또한 꿈을 꿧으면 마음가짐도 중요한데
보통 잃어버리면 마음이 좋지 않은데 이런
꿈해석은 '문제'으로 해석을 한다고 하네요.

그렇기때문에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은
'갈등' '재물손실' '문제'로 해석이 되는데
이런 꿈을 꾸었다면 왜 이런 꿈을 꾸게 되었느지
한번 꼼꼼하게 생각을 하고 나의 행동을
먼저 생각을 해보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과거에 일또는 인간관계로 갈등 또는
마찰이 있었다면, 꿈꾼 당일날 상황이
더 않좋은 사태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원만히 해결할 방법을 생각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