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몽

담배꿈 담배피는꿈 해몽 풀이

에비츄우_ 2018. 6. 20. 15:25
반응형

혹시 담배 피우세요?
저는 담배를 피우지는 않는데
꿈에서 담배를 피는 사람을 보는
경우들이 몇몇 본적이 있었어요.

담배꿈은 기본적으로 담배를 피우고 있는
사람이 꾸게 되면 자유, 해방, 스트레스
발산의 의미로 해석을 하는데 반면에
담배를 피우지 않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꾼다고 하면 무엇인가 생각대로 일이
되지 않아서 초조함을 뜻한다고 해요.

그렇다면 상황별로 해몽이 해볼게요.

자신이 담배를 피우는 꿈

이는 우울한 기분과 스트레스의 축적을
암시하는 심몽의 하나로 현실에서 흡연자인
경우는 너무 피곤해서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미를 뜻하고 있어요.

하지만 비흡연자가 이러한 꿈을 꾸게 되면
조바심과 좌절감을 나타낸다고 해요.

담배가 부러진 꿈

이런 꿈을 남자가 꾸었을 때는 자신 안의
남성적인 자신감이 없어진다는 의미에요.

자신의 행동이나 말에 자신을 갖지 못하고
소극적인 상태가 되는 것이고 여자가 이 꿈을
꾸면 자신의 남자다운 성격을 고치고
싶다는 것을 드러내는 꿈이라고 하네요.

 

건강을 걱정하면서 담배를 피우는 꿈

생활 습관의 개선을 권고하는 의미인데요.
직장이나 집안일, 육아에 쫓겨 생활이
불규칙 한 것은 아닌지 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을것 같네요.

또는 식생활에서 불규칙적인 식사를 하고
있을 수도 있으며 그런 상태에 대한
불안감이 꿈으로 나타낸 심몽이라고 해요.

담배를 누군가로부터 받아서 피는 꿈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모든 것이 좋은
쪽으로 환경이 바뀌고, 속박에서 풀려나
자유롭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에요.

뭔가에 묶여 고통 받고 있을 때,
이러한 꿈을 꾸게 되면 그런 속박에서
벗어날 기회라는 의미일 수가 있다고 해요.

담배 꽁초의 꿈

담배 꽁초가 인상적인 꿈은, 당신이
스트레스를 축적하고 있다는 의미에요.

꽁초가 많으면 많을수록 스트레스가
많다는 것을 뜻하니 주의하는 것이
좋을것 같네요.

담뱃재의 꿈

담뱃재가 인상적인 꿈은 하던 일이
좌절된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데 모든 것이
잿더미가 된다는 의미하고 있다고 해요.

당신의 노력이 헛된 것이 되어 목표를
당성하지 못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을것 같네요.

 

담배를 버리는 꿈

당신이 뭔가를 버릴 수 있다는 것을
드러내는 꿈으로 어떤 행동을 하고 싶지 않은
강한 의지가 있다는 의미를 뜻해요.

당신이 금연 을 강하게 하기를 원한다는
것일 수도 있으니 이참에 금연을 하는것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담배를 먹는 꿈

욕망의 충족을 나타내는 꿈으로 그러한 욕망은
성적인 욕망, 감정적인 욕망 등 꿈의 배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요.

욕망이 무엇이든지간에, 당신 안에 힘이
축적되어 있기 때문에 행동력이 높아질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담배가 맛이 없다고 느끼는 꿈

애정 부족으로 인한 외로움의 표현,
따분한 생활 등을 의미하는데요.

당신이 주변 사람들에게 믿음을 주지
못하거나, 애정을 잘 표현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미성년자가 담배를 피우는 꿈

남성적이나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데 또한 자유에
대한 욕망을 상징하기도 하는데요.

자유가 너무 많아지면 신뢰감을
잃을 수도 있다는 경고의 꿈이기도 하니
정말 주의할 필요가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