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몽

쫓기는꿈 도망치는꿈 해몽 풀이 총정리

에비츄우_ 2017. 10. 17. 09:30
반응형

쫓기는 꿈을 꾸면 정말 기분이 별로 좋지 않게 되는데 대부분 쫓아오는 꿈의 대상은 귀신이지 않았나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쫓기는 꿈에 대해서 상황별로 정리를 해볼까 해요.

꿈이라는 것은 상황에 따라 그 해몽이 달라지기 때문에 반드시 상황별로 해몽풀이를 해야만 하는데요. 쫓기는 꿈도 어떤 사람들에게 쫓기냐에 따라 그 뜻과 해몽이 달라지는것 같네요.

쫓기는 꿈

소외감, 고통스러움, 좌절감, 패배감 불안감 등의 정신적인 감정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네요.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실제 어떤 일을 함에 있어서 좌절이나 배패, 불안, 초조 등의 일을 겪을 꿈이라고 하네요.

귀신한테 쫓기는꿈

꿈 속에서 귀신이 쫓아오는 꿈은 정말 은근 흔한 꿈인데요이 꿈은 가까운 시일에 안 좋은 일이 생기고 그로 인해서 정신적, 육체적으로 상당한 고통을 당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살인을 한 사람에게 쫓기는 꿈

사면초가를 뜻하는 꿈으로 지금의 상태가 위험하고 위태로운 상태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꿈이라고 해요. 좌절, 초조, 불안, 배패 등의 일이 벌어질 징조의 꿈이라고 하네요.

쫓기다가 막다른길에 다다르는꿈

현실에서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풀기어려운 난관에 빠져 큰 어려움을 겪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누군가를 쫓아가는 꿈

누군가를 쫓아가다가 그를 잡았다면 실제 진행중인 일이 술술 풀림을 뜻하는 꿈이며 반대로 잡지 못했다면 실제 하고 있는 일이 시작은 되나 성과가 뚜렷하지 않거나 성과가 없을 꿈으로 해석이 된다고 하네요.

산돼지가 쫓아오는 꿈

임신부의 경우 잘생긴 아들이 태어날 태몽으로 해석이 된다고 해요.

호랑이한테 쫓기는꿈

이 꿈은 힘있는 단체나 사업체 등에 의해 공격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자신 혼자의 힘으로는 극복하기 힘든 일을 당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호랑이가 쫓아와서 바위 뒤로 숨는 꿈

노력을 해도 운이 따라오지 않고 재물을 잃게 될 징조의 꿈이니 조심해야 할듯 하네요.

독수리에게 쫓기는꿈

회사에서의 상사나 학교에서의 선배 등 자신보다 권력이 센 사람에게 시달림을 당해서 심한 정신적 고통을 당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무서운 개한테 쫓기는꿈

개한테 쫓기는 것은 자신이 믿고 있던 주위의 지인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에게 쫓기는꿈

돼지가 나오는 꿈은 거의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요. 이 꿈은 재물로 인해서 안 좋은 일에 휘말릴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뱀한테 쫓기는꿈

이 꿈은 자신이 믿고 의지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재물이 빠져나가고 큰 손해를 보게 된다고 하네요.

경찰에게 쫓기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앞으로 결과가 좋지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적에게 쫓기는꿈

추진중이거나 계획한 일이 중단 되거나 성사되지 못할 꿈 또는 질병에 걸려 병동에 누워있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석이 된다고 하네요.

시체한테 쫓기는꿈

이 꿈은 지금까지 힘들게 노력했던 것들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자신의 공을 다른 사람이 빼앗아 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아쉽게 놓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시체를 보고 놀라 도망간 꿈

돈이나 재물을 획득할 기회가 찾아오지만 순간의 실수나 운이 따르지 않아 놓쳐버릴 꿈이라고 하니 조심해야 할듯 하네요.

강도한테 쫓기는꿈

꿈에서는 아주 좋은 기회가 오지만 그것을 놓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기회를 잡기 위해서 항상 준비를 해야 할듯 하네요.

도망을 가고 싶지만 뜻대로 도망쳐지지 않는 꿈

걱정을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심리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해요.

군가가 쫓아와 도망을 가는데 길이 막힌 꿈

하는일이나 사업이 난관에 봉착할 징조의 꿈이라고 하네요.

붙잡힐까봐 불안해하며 쫓기는 꿈

진행중인 일들이 실패로 돌아가게 되며정신적으로 고통을 받을 꿈이라고 해요.

누군지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

불안하고 억압된 정신이나 걱정거리로 인해 본인을 압박하고 있음을 알리는 꿈이라고 하네요.

누군가가 쫓아와서 숨은 꿈

본인을 괴롭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심몽이라고 하네요.

미행을 당하는것 같아 불안해 하는 꿈

본인 스스로를 극복해야 하며 본인에게 솔직해야 한다는 것을 알리는 꿈이라고 하네요.

쫓기고 있지 않지만 쫓기듯 일을 서두르는 꿈

사회나 부모가 하지 말라는 일을 시작하려는 징조의 꿈으로 법도에 어긋나는 일을 하게될 징조라고 해요.

상대가 무서워서 도망치거나 뒷걸음질 친 꿈

어떤 일을 함에 있어서 불안함을 가지고 있으며 그 일이 풀리지 않아 금전적 정신적 손해를 입을 꿈이라고 하네요.

반응형